아름다운사람 아름다운사람  
오늘 이 시대는 남의 이야기는 듣지 않고 자기 목소리, 자기 말에 최면이 걸려 자기 것만 들으려는 시대, 전문가의 목소리가 부재하는 ‘아마추어’의 시대, 가슴에 담겨있는 진실의 소리보다는 머리에만 맴도는 좌표 잃은 언어가 지배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우리 역사는 늘 목소리를 높이고 자기 지위를 세워 가는 지배자 중심의 역사였다.
그래서 조용히 자기 삶에 충실한 사람들의 진실을 간과하고 전문 정치인들(?)이 역사의 주인 노릇을 하고 그들이 만든 역사에 맹목적으로 따라 가면서 그것을 모방하는 것이 우리 삶의 성공으로 알았다. 그래서 모든 방송 매체나 인쇄 매체는 그들을 단골손님으로 떠받들고 그들의 이름이나 얼굴이 잡지의 권위를 상징하는 것으로 착각했다. 그런 비뚤어진 시대의 흐름 속에서, 자기 삶의 현장에서 바로 서서 역사를 온전히 만들고자 열심히 살아가는 절대 다수의 백성들은 현기증이 나고 멀미를 느끼는 시대가 되어버렸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우리는, 자신을 나타내기보다는 자신의 내면적 삶에 진실하고자 노력하고, 나팔을 불기보다는 몸으로 보여주는 사람들, 자기 삶을 통하여 하나님을 나타내는 진실한 사람들을 보고픔에 목말라있다. 이 목마름은 우리로 하여금‘크리스차니티’라는 영혼의 샘물을 파게 하였다.

‘크리스차니티’는 문화 포퓰리즘에 오염되지 않고 대중(민중)을 계도하기보다 그들의 이야기를 겸허히 들으며, 사람들에 대한 냉소적 시선과 오만 그리고 문화 귀족주의를 배격할 것이다. 즉 문화 귀족에 추파를 던지는 또 하나의 키치, 허드레를 만들지 않을 것이며. 아니 그것에서 조차 진실을 찾도록 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자신과의 약속을 귀히 여길 것이다.

먼저 흙탕물 속에서 맑은 샘물을 찾는 마음으로 수많은 정보의 홍수 가운데서 예언자적 시각으로 정보를 찾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성경 속에서 조명하여, 독자들의 사고와 행동의 지침을 제시하는 오픈리더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다. 그리고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것에 최고의 문화적 가치를 둘 것이다.우리는 이 일을 통하여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자 한다. 하나님의 영광에 위배되는 어떤 성공에도 유혹되지 않을 것이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일이라면 어떤 실패도 사양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최고의 잡지가 되기보다는 최선의 잡지이기를 원하고, 우리의 뜻을 펴는 도구이기 보다는 하나님의 뜻을 펴는 도구이기 원하고, 교양을 늘려주는 잡지이기보다는 진정한 삶의 방향을 보여 주는 잡지이기를 원하고, 즐거움을 주는 잡지이기보다는 바른 가치를 세워주는 잡지이기를 원하고,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잡지이기 보다는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잡지로 지향할 것이다.

수많은 잡지가 정보의 홍수를 이루는 이 시대에“크리스차니티”가 왜 또 하나의 잡지로 존재해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을 잊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이 모두는 우리가 가진 현실적인 능력이 아니라 소원일 뿐임을 고백하며 이를 이루어 가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간섭과 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서만 가능함을 겸손히 인정하며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린다.
 
 
  소개
  구성
  약도
  회원/강좌안내
  이지컴하드고
  아름다운사람
  이번호보기
  독자참여
  구독신청
  후원안내
  TANKBANK
  신간/베스트
  목회자료
  훈련자료
  절기자료
  설교자료
  전도TOOL
  성경/찬송
  CD/DVD
  고객센터
  성지답사
  스케쥴
  답사후기
  성지답사다시보기
  성지칼럼
   
   
   
   
  배너
  배너제작방법
  배너보기/주문
  시안확인
  주문/배송조회
  자료실
   
   
   
  설교서비스
  이용안내
  설교자료실
  목회자료실
  동영상강의
   
   
   
   
  성공칼럼
  성공설교
  성공예화
  성공BOOK 소개